공연홍보
※ 업로드하신 공연 홍보물은 서울연극협회 SNS에 소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서울연극협회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이미지와 문구를 무단 도용할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예매처 오픈시 서울연극협회 회원 할인 권종을 추가해주시면 약5000명의 서협회원(정회원+관극회원)에게 공연 정보를 메일로 전달하는 서협 메일링 서비스를 1회 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협회원 할인 공연이 증가 하면, 관극 회원이 증가합니다. 관극회원의 증가는 곧 관객의 증가 입니다.
자세한 안내 - https://bit.ly/4bgpG4O
예술공동체 연문
공연제작소 사람들, 극단 늑대, 극단 마음같이, 극단 목수 4개 극단 예술공동체입니다.
‘연문’은 ‘연극과 문학’의 줄임말입니다.
예술공동체 연문은 우리의 명작소설을 연극으로 제작해 해마다 무대에 올립니다.
2024년 한국의 대표적인 근대단편소설을 무대에 올린 첫 프로젝트 <연극, 소설을 그리다>에 이어
2025년 두 번째 프로젝트 <연극, 문학 100년을 보다>를 무대에 올립니다.
극단 늑대|대표 박성민
극단 늑대는 우리 사는 세상을 밝고 넉넉한 웃음이 묻어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문화공연을 기획, 제작, 공연하고 있습니다.
2000년 창단 이래 인간다운 삶의 확대를 위해 연극이 함께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인간애에 기초한 대중의 의미 있는 관심사를 수준 높게 극화하여 폭넓게 보급하며 동시대를 살아가는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