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모집] 제11회 서울시민연극제 참가 단체 추가 공모 (구로, 양천), (6월 26일 18시 마감)

관리자
2025-06-20
조회수 474


제 11회 서울시민연극제 <구로구, 양천구> 대표로 참가할 단체를 모집합니다.


서울연극협회는 산하 구로지부와 양천지부에서 진행한 지부 심사의 절차상 문제로 인해 지부 심사 결과를 무효화하고,

구로구와 양천구 대표로 참가할 단체를 서울연극협회가 직접 선정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구로구와 양천구 대표로 참가할 단체를 모집합니다.


서울시민연극제 참가팀 선정과 관련하여 서울연극협회는 공정한 지부 심사를 지향해왔으며 이런 방향성은 앞으로도 유효합니다.

금번 서울시민연극제 지부 심사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점들에 대한 지적을 겸허히 수용하며 재발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향후 다양한 이유의 불공정 시비가 발생하지 않도록 접수에서 심사까지 보다 명확한 메뉴얼을 갖추도록 하겠습니다.


참가 희망 단체는 서울연극협회로 직접 참가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6.26(목) 18:00까지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stheater@stheater.or.kr

■ 심사일정 : 6.28(토) 11:00 / 서울연극창작센터 3층 회의실


참가신청서는 본 공고페이지 최하단에 있으며, 제 11회 서울시민연극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울시민연극제 정보 관련 링크



0

copyright(c) 2017 Seoul theater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