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상반기 세실극장 대관 공고
서울연극협회는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43년 전통의 역사적인 공간인 세실극장을 2018년 5월부터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협회는 다양한 연극적 실험을 위한 열린 공간으로 세실극장을 운영하여 정동지역 문화벨트 형성과 연극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협회 단체 및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2020년도 세실극장 대관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아 래 -
■ 공간 개요
○ 무대 : 12m(폭, 소대포함) X 8.5m(깊이) X 4.5m(높이)
○ 객석 : 234석(보조석 50석)
○ 장비 : 별도 확인
■ 신청 자격
○ 공연예술 단체 및 개인
■ 대관 유형
○ 연극 등 공연 대관
○ 공연예술 관련 행사 대관
※ 세실극장 로비 전시 대관 진행(단, 대관자와 협의 후 진행 가능)
■ 대관 기간
○ 2020. 1. 1.(수) ~ 4. 2.(목), 93일간
○ 2020. 4. 13.(월) ~ 6. 30.(화), 79일간
※ 최소 1주에서 최대 4주까지 신청 가능
※ 상기 일정은 협회 사업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극장 내부 리모델링 및 옥상 개방공사로 인하여 대관 일정이 확정된 경우라도 변경될 수 있음
■ 대관료 및 대관 시간
※ 공연대관의 경우, 1일 6시간 이내 사용 기준(초과할 경우 50% 가산)
※ 1주일 이상 대관 단체는 주 1회 휴무를 권장하며, 휴무일은 별도 대관료 없음
※ 대관신청 기간 중 최소 2일 이상 셋업을 포함하여야 함
※ 보증금은 공연 후 장비 파손 및 공연 철수 후 쓰레기 미처리 시 차감 후 반환
※ 공연 중 파손된 램프는 대관 단체가 지불(또는 보증금에게 차감 후 반환)
※ 어린이, 청소년 공연의 경우 시간 조정 가능
■ 대관 절차
① 대관신청 : 신청서 제출(이메일 접수)
② 심의 및 결과발표 : 신청 내용 심의 및 결과 통보
③ 대관승인 : 대관승인서 발송 및 유선 통보
④ 대관계약 : 대관계약서 체결
⑤ 대관료 납부
- 계약금 및 보증금 : 대관 계약 후 7일 이내 대관료 30%, 보증금 전액 납부
- 잔금 : 공연 시작 1개월 전까지 대관료 70% 납부
⑥ 스태프 회의 : 공연시작 1주일 전까지 스태프 회의 및 안전교육 진행
⑦ 공연진행 : 셋업, 공연, 철수 진행
⑧ 정산 : 세금계산서 발행, 보증금 환불 등
※ 셋업 시 극장 안전교육 진행(필수)
■ 자격 제한
○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의 공연을 목적으로 하는 공연
○ 협회의 관리 유지상 부적절한 행사를 목적으로 하는 공연
○ 특정 종교의 포교 또는 정치 목적의 공연과 예술성이 배제된 일반 기념 행사
○ 아마추어 단체 또는 개인의 공연
○ 초중고 또는 대학생 개인 및 단체의 공연
■ 접수 방법
○ 접 수 일 : 2019. 11. 22.(금) ~ 12. 20.(금), 18:00까지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
○ 이 메 일 : stheater@stheater.or.kr
○ 접수서류 : 대관신청서, 공연계획서, 저작재산권 사용동의서, 극단소개서 각 1부
※ 극단소개서는 자유 형식으로 작성
※ 접수 마감 후 15일 이내에 결과 개별 통보
■ 문의 사항
○ 담당자 : 김민주 극장매니저
○ 문 의 : 세실극장 02-722-4501
※ 문의 시간은 10:00부터 16:00까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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